logo

한국어

바로가기



국가교육과정정보센터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전국 교육청 & 교수학습지원센터

한국교육학술정보원

학술연구정보서비스

방문자수

전체 : 5,806,385
오늘 : 590
어제 : 1,841

페이지뷰

전체 : 122,157,955
오늘 : 4,492
어제 : 35,333


Online Resources 41 창의력 신장을 위한 수업의 실제와 교사의 특성 및 조건 (4페이지)



                                                                  [ 목 차 ]



1. 창의력 신장을 위한 수업의 실제


  1) 오스본(Osborn)의 브레인스토밍(brain storming)


  2) 고든(Gordon)의 발견적 문제해결법


 3) 크래포드(Crawford)의 속성열거법(attribute listing)


 4) 코빙톤(Covington)의 생산적 사고함양 프로그램(productive thinking program)



2. 창의력을 신장시키는 교사의 특성과 조건


 1) 창의력을 신장시키는 교사의 특성들


 2) 창의력을 신장시키기 위해 교사가 갖추어야 할 조건들





 

List of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