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 |
오캄의 면도날(Occam's Razor)
[3]
|
오만록 | 77258 | | 2008-05-02 |
오캄의 면도날(Occam's Razor)
|
36 |
어린이집 종사자의 직무만족도, 조직애착도, 이직의도 및 그 결정요인에 대한 분석
[3]
|
오만록 | 125537 | | 2009-03-23 |
어린이집 종사자의 직무만족도, 조직애착도, 이직의도 및 그 결정요인에 대한 분석 - 오만록, 한내창 [ 목 차 ] Ⅰ. 연구의 목적 Ⅱ. 연구의 이론적 배경 1. 직무만족의 개념 2. 직무만족에 대한 연구동향 3. 직무만족의 결...
|
35 |
학교중심 교육과정 개발의 의의 : 구성주의적 관점
[2]
|
오만록 | 89352 | | 2009-04-08 |
학교중심 교육과정 개발의 의의 : 구성주의적 관점 권낙원·민용성(한국교원대학교) [ 목 차 ] Ⅰ.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Ⅱ. 교육과정 이론으로서의 객관주의와 구성주의 1. 객관주의 2. 구성주의 Ⅲ. 학교중심 교육과정 개발의...
|
34 |
홀리스틱 교육과 유아교육과정
[2]
|
오만록 | 71129 | | 2010-02-11 |
- 홀리스틱 교육과 유아교육과정(pdf 파일) 이영석 교수 (성균관대학교 아동학과) [ 목 차 ] Ⅰ. 서 론 Ⅱ. 홀리스틱 교육과정의 의미 Ⅲ. 최근 유아교육과정의 동향 1. 발달에 적합한 유아교육과정 유형 2. 발달적 유아교육과...
|
33 |
미셀 교수의 마쉬멜로 실험(Walter Mischel Marshmallow experiment)
|
오만록 | 53641 | | 2016-11-13 |
Walter Mischel "Marshmallow Experiment"
|
32 |
The Role of Self-Regulated Learning(SRL) in Contextual Teaching
|
오만록 | 77218 | | 2012-01-17 |
The Role of Self-Regulated Learning(SRL) in Contextual Teaching :
Principles and Practices for Teacher Preparation
Scott G. Paris
University of Michigan
Peter Winograd
University of New M...
|
31 |
미래교육을 위한 u-learning 교수-학습모델 개발
|
오만록 | 89649 | | 2012-02-10 |
미래교육을 위한 u-learning 교수-학습모델 개발 (pdf)
서정희 외(2005)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
|
30 |
창의적 교수법 개발 탐색
|
오만록 | 84817 | | 2018-10-13 |
창의적 교수법 개발 탐색 (168페이지) - 오 만 록 [목 차] Ⅰ. 서 론 1. 창의력 개발에 관한 관점과 지원방법 1.1 창의력 개발에 대한 관점 1.2 창의력 개발을 위한 지원방법 가. 인지적 측면의 지원방법 나. 정의적 측...
|
29 |
구성주의에 근거한 문제중심 학습모형(PBL)의 운영
|
오만록 | 28704 | | 2018-10-13 |
구성주의에 근거한 문제중심 학습모형(PBL)의 운영 (59페이지) [ 목 차 ] Ⅰ. 서 론 ---------------------- 1 1. 연구의 필요성 / 1 2. 연구의 목적 / 6 Ⅱ. 연구의 이론적 배경 ---------------- 8 1. 문제중심 학습(PBL)의 이론적...
|
28 |
행동주의와 인지주의 및 인본주의 학습이론
|
오만록 | 56256 | | 2018-10-13 |
행동주의와 인지주의 및 인본주의 학습이론 (47페이지)
|
27 |
활동이론(activity theory)
|
오만록 | 50446 | | 2018-10-13 |
활동이론(activity theory) (11페이지) [ 목 차 ] 1. 개 요 2. 활동이론의 철학적 기원 3. 활동이론의 이론적 전개와 주요개념 4. 현실 응용 및 시사점
|
26 |
대학에서의 효율적인 공부요령(Study Skills to Improve Learning & Grades)
|
오만록 | 26698 | | 2018-10-13 |
대학에서의 효율적인 공부요령(Study Skills to Improve Learning & Grades) (11페이지)
|
25 |
The Business Impact of e-Learning
|
오만록 | 336448 | | 2018-10-13 |
The Business Impact of e-Learning - Nick van Table of Contents 1. Introduction 15 1.0 Introduction 17 1.1 Summary of the Research Approach 20 1.2 Overview of the Chapters 23 Part A : Theoret...
|
24 |
The Teaching Method of Creative Education
|
오만록 | 28134 | | 2018-10-13 |
The Teaching Method of Creative Education Creative Education 2013. Vol.4, No.8A, 25-30 Yong Gil Lee Kunjang University College, Gunsan, Republic of Korea Creative Education Society, Gunsan, Republi...
|
23 |
Analysis of Three Instructional Design Models
|
오만록 | 28684 | | 2018-10-13 |
Analysis of Three Instructional Design Models
|
22 |
Personal and Anticipated Strain Among Youth
|
오만록 | 42857 | | 2018-10-13 |
Personal and Anticipated Strain Among Youth : A Longitudinal Analysis of Delinquency (29page)
|
21 |
Talks to Teachers On Psychology And To Students On Some Of Life's Ideals
|
오만록 | 27627 | | 2018-10-14 |
Talks to Teachers On Psychology And To Students On Some Of Life's Ideals William James, 1899, Harvard University Press
|
20 |
헐(Hull)의 체계적 조건화이론
|
오만록 | 28408 | | 2018-10-14 |
헐(Hull)의 체계적 조건화이론 (13페이지) [목 차] 1. 생 애 2. 이론화에 대한 헐(Hull)의 접근 3. 주요 이론적 개념 4. 헐(Hull)의 1943년 이론과 1952년 이론의 주된 차이점 5. 헐(Hull)의 최종 체계 요약 6. 헐(Hull)의 ...
|
19 |
사랑의 의미와 발달 및 유형
|
오만록 | 28996 | | 2018-10-22 |
사랑의 의미와 발달 및 유형 (35페이지) - 오 만 록 [ 목 차 ] 1. 사랑의 의미 1) 사랑의 기본요소 2) 사랑의 정의 2. 애착의 발달 1) 사랑받은 경험의 중요성 2) 최초이자, 원초적인 사랑으로서의 애착 3. 사랑의 유형...
|
18 |
오이디푸스 콤플렉스(Oedipus complex)와 엘렉트라 콤플렉스(Electra complex)
|
오만록 | 27933 | | 2018-10-22 |
오이디푸스 콤플렉스(Oedipus complex)와 엘렉트라 콤플렉스(Electra complex)
(17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