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
강의계획서
|
오만록 | 47592 | | 2018-02-26 |
강 의 계 획 서 * 과 목 명 : 교육심리(060125) (2학점) * 담당교수 : 오만록(홈페이지: www.welfare5.com, 메일: mloh6302@naver.com) * 수강대상 : 2선1(수강반 1~5), 2선2(수강반 6~8) * 수업시간 : 화요일 3~4교시, 6~7교시...
|
10 |
참고자료 : 교재 ‘심리학의 발달’ 요약자료
|
오만록 | 39797 | | 2018-09-12 |
교재 ‘심리학의 발달’(pp.25~46) 요약자료 (5페이지 ppt 자료)
|
9 |
강의보충자료 06 오이디푸스 콤플렉스(Oedipus complex)와 엘렉트라 콤플렉스(Electra complex)
|
오만록 | 39381 | | 2018-11-05 |
강의보충자료 06 오이디푸스 콤플렉스(Oedipus complex)와 엘렉트라 콤플렉스(Electra complex) (17페이지) 2018년 11월 6일(화) 수업시간에 다룰 보충자료(오이디푸스 콤플렉스와 엘렉트라 콤플렉스, 17페이지)를 첨부파일로 등재합니다...
|
8 |
강의보충자료 05 번스타인(Bernstein)의 사회언어학적 연구(socio-linguistic study)
|
오만록 | 39176 | | 2018-10-23 |
강의보충자료 05 번스타인(Bernstein)의 사회언어학적 연구(socio-linguistic study) (3페이지) 2018년 10월 30일(화) 수업시간에 다룰 보충자료(번스타인의 사회언어학적 연구, 3페이지)를 첨부파일로 등재합니다. 수강학생은 첨부파일을...
|
7 |
강의 보충자료 01 인간의 신경생물학적 이해
|
오만록 | 39166 | | 2018-08-27 |
강의보충자료 01 인간의 신경생물학적 이해 2018년 9월 4일(화) 수업시간에 다룰 보충자료(인간의 신경생물학적 이해, 14페이지)를 첨부파일로 등재합니다. 모든 수강학생은 교재의 제01장(심리학에 대한 이해) 및 첨부파일을 반드시...
|
6 |
강의보충자료 07 부모의 자녀양육태도
|
오만록 | 39149 | | 2018-11-19 |
강의보충자료 07 부모의 자녀양육태도(6페이지) 2018년 11월 20일(화) 수업시간에 다룰 보충자료(부모의 자녀양육태도, 6페이지)를 첨부파일로 등재합니다. 수강학생은 첨부파일을 정독한 후 수업에 임하기 바랍니다.
|
5 |
강의보충자료 04 구성주의 교수모형(수업모형)
|
오만록 | 39140 | | 2018-10-22 |
보충자료 04 구성주의 교수모형(수업모형) (10페이지) 2018년 10월 23일(화) 수업시간에 다룬 보충자료의 상세본(구성주의 교수모형, 10페이지)을 첨부파일로 등재합니다.
|
4 |
강의보충자료 02 교수, 학습, 평가 관련자료
|
오만록 | 39108 | | 2018-09-09 |
강의보충자료 02 교수, 학습, 평가 관련자료 2018년 9월 11일(화) 수업시간에 다룰 보충자료(교수, 학습, 평가 관련자료, 3페이지)를 첨부파일로 등재합니다. 모든 수강학생은 교재의 제02장(교육심리학에 대한 이해) 및 첨부파일을...
|
3 |
강의보충자료 08 훈육지도방법
|
오만록 | 38869 | | 2018-11-21 |
강의보충자료 08 훈육지도방법(14페이지) 2018년 11월 27일(화) 수업시간에 다룰 보충자료(훈육지도방법, 14페이지)를 첨부파일로 등재합니다. 수강학생은 첨부파일을 정독한 후 수업에 임하기 바랍니다.
|
2 |
강의보충자료 09 부호화를 촉진시키기 위한 '정보의 유의미성' 제고전략
|
오만록 | 38837 | | 2018-11-28 |
강의보충자료 09 부호화를 촉진시키기 위한 '정보의 유의미성' 제고전략 (8페이지) 2018년 12월 3일(월), 4일(화) 보강시간에 다룰 보충자료(부호화를 촉진시키기 위한 '정보의 유의미성' 제고전략, 8페이지)를 첨부파일로 등재합니다...
|
1 |
강의보충자료 03 줄탁동시, 발달의 기본특성
|
오만록 | 38728 | | 2018-10-03 |
강의보충자료 03 줄탁동시, 발달의 기본특성 (4페이지) 지난 주 강의시간에 다룬 보충내용이었으나, 몇몇 학생의 요구가 있어 관련자료를 등재합니다. 참고하기 바랍니다.
|